현재 바탕화면

잡동사니 2008. 9. 8. 22:28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노트북 바탕화면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LCD 바탕화면

보통은 바탕화면은 직접 손을 댄 녀석을 쓰는 주의 입니다만... 소닉 언러쉬드의 월페이퍼가 너무 이쁘게 나왔길래 셋팅해 버렸습니다. 최대 해상도로 두 LCD를 다 돌렸을 시에 저런 모양이 됩니다.

...한쪽에서 웹서핑 하면서 한쪽에선 다른 창 띄워놓고 하는게 너무 편하네요. 진작에 듀얼모니터를 구성했어야 했음 ㅠㅠ(...)

월페이퍼는 campsonic에서 받아왔습니다. 올 연말은 이녀석만 바라보고 살아야겠네요.
뭐, 제가 소닉으로 우왕ㅋ굳ㅋ 한건 하루이틀이 아니지만 이번엔 정말 뭐 하나 나올때 마다 야 이거 물건이다 싶은 영상만 보여서 참 맘에 드네요.

아무튼, 이제 자주 쓰는 프로그램은 대충 설치된거 같네요. 근데 아직까지 뭔가 창작의욕은 안생겨서 뭔가 작정하고 하기는 힘들거 같기도하고... =_=